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더 나은 원료에 대한 제안 about ecofactory GO
close open
QUICK MENU

TODAY VIEW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 무통장 입금계좌

          • 국민은행
            676937-01-004831
          • 예금주 : (주)에코먼트
          • 농협
            301-0077-0630-41
          • 예금주 : (주)에코먼트
          • >
          • 고객센터
          고객센터1522-7679
          평일 : am 10:00 ~ pm 05:00 / 점심 : am 12:30 ~ pm 01:30
          • FAQ
          자주묻는질문
          15 [상품 주문 및 배송] 주문 후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   
          • 1.jpg (19KB)
          • 2.jpg (71KB)


          • <에코팩토리 추가 주문 및 묶음 배송 안내>



            주문 하신 후에 추가로 또 구매를 원하는 경우

            (* 15시 이전 주문 제품 해당)

            배송비를 착불로 선택하셔서 추가 주문 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하신 후에 배송메세지에 "묶음배송 신청" 기재해주세요!





          14 [상품 주문 및 배송] 주문상태 처리 단계   
          • 에코팩토리의 주문 확인 단계

            1. 주문접수
            - 고객님의 주문이 확인되는 단계

            2. 결제확인
            - 주문했던 내용에 관해 입금이 완료된 단계

            3. 상품준비중
            - 입금 확인 후 배송을 위해 주문서 확인한 단계


            4. 출고완료
            - 주문서 확인 후 포장 진행된 단계

            5. 배송중
            - 에코팩토리에서 출고가 완료되어 택배사로 물건이 옮겨가는 단계
            - 제품이 배송이 되는 단계

            6. 배송완료
            -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하신 후 '수령확인' 버튼 클릭 한 이후.
            주문 후 수령까지 모든 과정이 끝난단계

            프로그램 상 배송중까지는 에코팩토리에서 업무를 하는 단계이고
            배송중 이후는 택배사에서 제품을 배송하는 중의 단계입니다.
            배송과정은 우체국택배사의 시스템으로 확인을 하는 단계입니다.

            배송상태를 확인하시려면 싸이트 상단에서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 배송추적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상품 주문 및 배송]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 입금확인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1시 / 오후 3시

            마감시간 이전에 입금 확인이 되면 ‘배송준비중’으로 처리되며
            확인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며
            ‘입금자를 찾습니다’ 에서 확인해주시고 고객센터 및 고객문의 게시판으로 연락바랍니다.

          12 [상품 주문 및 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요.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주문서 마감시간 : 오후 3시

            발 송 일 : 입금확인일로 부터 1-2일
            배 송 일 : 발송일로 부터 1-3일 (영업일 기준)
            (월요일 발송 -> 화, 수요일 수령 / 금요일주문 ->토, 월요일 도착 )
            - 대부분의 배송이 다음날 완료가 되지만 배송사의 사정이나
            명절 시즌 및 폭설 등의 자연재해로 인해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수취인 부재 및 주소불명시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마감 시간 이후에 결제해 주시면 그 다음날 상품이 준비되어 오후에 발송됩니다.

            예) 월요일 3시 주문&결제 : 월요일 저녁발송 -> 화~수요일쯤 수령 가능
            월요일 4시 주문&결제 : 화요일 저녁발송 -> 수~목요일쯤 수령 가능

            에코팩토리는은 익일배송을 목표로 대부분의 제품을 당일 3시 이전 결제완료시
            당일 발송을 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른 발송과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부족한 제품이 있는 경우 또한 특정 일자로 인해 주문폭주나 자연재해,
            택배사의 사정에 의해서 물량이 많아지는 기간엔 받는 날짜가 모두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명절이나, 휴가철 또는 선물이 많아지는 시즌에는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
            미리 2~3일정도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우체국택배와 택배 계약을 해 배송을 진행하고 있어 99% 이상 다음날 배송이 완료 되지만
            섬, 도서, 산간지방 등 일부 지역과 배송이 많은 특정 일,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에코팩토리가 100% 익일 배송에 도전하고 있는데 상품 입고가 지연되거나 배송사의 문제로 인해
            익일이 아닌 2일 후 제품이 도착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정확한 연락처와 주소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일 전에 미리 주문을 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PS: 약속 배송일 이전에 다른경로를 통해 (퀵서비스, 고속버스, 지하철택배 등)
            받으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연락을 주시면 견적 금액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1 [상품 주문 및 배송] 인터넷을 못하는데요. 전화나 FAX로 주문되나요?   
          • 에코팩토리는 인터넷 주문을 기본으로 상품이 발송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주문서가 있어야만 상품 준비가 가능하며,
            인터넷 상으로 주문서를 넣어주시면, 주문서를 토대로 그날 발송할 상품이 소분되며,
            배송팀에서는 주문서를 바탕으로 상품을 준비해서 포장 발송해 드립니다.

            하지만 1~2가지 상품을 급히 추가해야 할 때, 인터넷을 하실 수 없는경우엔
            에코팩토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전화주문도 처리는 해드리고 있답니다.

            단, 전화주문의 경우 별도의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없는 경우이기에 해당 금액에 대해
            누적금이나 적립금 처리를 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나중에 같은 주문건은 넣어주셔도 처리되지 않으니 미리 확인해주세요^^)

            주문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522-7679)로 연락주시면
            주문하시는 방법 외에 상품에 관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10 [상품 주문 및 배송] 비회원으로 이용 했었는데요. 회원 가입시 누적금액, 적립금을 옮겨줄 수 있나요?   
          • 시스템 상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던 금액은 누적 불가합니다.

          9 [상품 주문 및 배송] 원하는 상품을 찾지 못하겠어요.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베이스오일, 아로마오일/워터, 화장품원료 등..
            연두색의 카테고리 바에 종류별로 파트가 나눠져 있습니다.
            원하시는 파트에 클릭하셔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또한 오른쪽 위에 '검색' 창을 통해서 상품명을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상품명의 띄어쓰기 또는 표기방법에 따라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검색하실 때에는 제품명의 두 세단어 정도만 검색 하시면 수월하게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 각질 셀룰로오즈 -> 각질
            대나무 수액 -> 대나무
            골든 호호바 오일 -> 호호바
          8 [상품 주문 및 배송] 배송지 주소, 연락처, 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어요   
          • 고객센터 및 고객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배송지 주소의 경우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는 변경이 가능하나,

            배송중 이후 변경시 에는 경우에 따라서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7 [상품 주문 및 배송] 원하는 날짜, 지정한 시간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 상품은 기본적으로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되므로,
            각 지역, 각 동네마다 택배 기사님들께서 배송하시는 시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배송 시간과 날짜를 지정해 드리기 곤란합니다.

            하지만 주문일로부터 여유가 있는 경우, 원하시는 배송 날짜를
            고객센터 및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면 배송일을 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6 [상품 주문 및 배송] 배송비 및 무료배송 적용 금액은 얼마인가요?   
          • 에코팩토리의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며,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추가 배송비는 없습니다.


            적립금, 할인 제외된 실결제 금액 기준으로 5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가 무료 적용됩니다.


            배송비를 결제 해 주지 않으신분들은 개별 연락없이 착불로 도착하게 됩니다.
            (추가주문 마감시간 2시 이후에 접수된 추가주문건도 착불로 발송 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에코먼트
          대표자:
          신정은
          사업자등록안내:
          129-86-57701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7 경기 송탄 0091호
          개인정보취급관리자:
          강수진

          본사, 연구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415 유일빌딩 2층
          공장:
          경기도 평택시 산단로 63-5 (모곡동)
          물류센터:
          경기도 평택시 산단로 63-5 (모곡동)
          에스크로 가입사실확인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NHN KCP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코먼트. All Rights Reserved.

          에코팩토리 SNS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