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더 나은 원료에 대한 제안 about ecofactory GO
close open
QUICK MENU

TODAY VIEW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 무통장 입금계좌

          • 국민은행
            676937-01-004831
          • 예금주 : (주)에코먼트
          • 농협
            301-0077-0630-41
          • 예금주 : (주)에코먼트
          • >
          • 고객센터
          고객센터1522-7679
          평일 : am 10:00 ~ pm 05:00 / 점심 : am 12:30 ~ pm 01:30
          • FAQ
          자주묻는질문
          7 [취소/교환/반품/환불] 반품시 다른택배사를 이용해도 될까요?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해서 에코팩토리로 상품을 보내주셔도 된답니다.

            다만, 에코팩토리가 계약되어있는 우체국택배의 경우 3000원의 비용으로 발송이 가능하지만,
            계약이 되어있지 않은 다른택배사를 이용하실때엔 높은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일시엔 해당 택배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이시며,
            상품의 불량이나 파손으로 인한 반품이라 할지라도 계약택배비 3000원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 신중히 결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해서 물건을 보내주실때엔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6 [취소/교환/반품/환불] 총 구매금액이 50,000원 이상인데요, 배송비를 냈어요.   
          • 1.총 구매액이 5만원을 넘더라도 비누베이스 원패킹 상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상품은 출고지가 달라 나머지 상품들의 합이 5만원 미만인 경우


            2.장바구니 금액은 5만원이상이나 등급, 쿠폰할인이 적용된 실제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3. 처음 구매금액이 5만원이 넘지 않았으나, 추가주문까지 포함 5만원 이상인 경우

            처음 구매하시고, 추가주문까지 포함 했을 때 (처음 주문서의 배송비 제외) 총 금액이
            5만원원 이상이시면 처음 계산해주신 배송비는 돌려드립니다.


          5 [취소/교환/반품/환불] 카드가 이중결제가 되었어요!   
          • 결제 하시다가 중복으로 승인문자가 온 경우,
            혹은 카드 명세서를 받으셨을 때에 이중으로 카드가 결제 되셨다면
            고객센터(1522-7679) 및 고객문의 게시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확인 후 바로 승인취소 해드리며, 카드 승인취소 후 환불까지는 약 7~10일 정도 걸립니다.
            10일 이후에 환불이 이루어 지지 않았다면 해당 카드사에 문의 하시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취소/교환/반품/환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 카드결제 하셨을 경우>
            카드결제의 경우 전체 취소만 되고, 부분 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2만원 짜리 제품 4개를 구매하셨을 때 결제 금액은 8만원 입니다.
            이때 4개중 2개의 제품을 환불 받고자 하실 경우 4만원의 금액을 돌려드려야 하는데
            카드결제의 경우 건 별 취소만 가능합니다.

            4만원의 해당금액만 별도로 다시 결제를 하시면,
            기존 결제금액인 8만원에 해당하는 카드승인은 바로 취소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 현금 결제하셨을 경우>
            현금으로 결제를 하셨을 경우 요청하신 통장으로 환불 또는 적립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부분환불이 가능하며, 취소 또는 반품하신 상품에 대해서만 통장 또는 적립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

            환불시 배송비에 관한 부분.

            판매자 부담 :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발송 된 부분에 대해서 발생되는 택배비
            고객님 부담 :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
            구매금액 50,000원 이상으로 무료배송 적용 받으신 후, 반품으로 인해 50,000원이 안되는 경우
          3 [취소/교환/반품/환불] 받은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로 꼭! 판매자와 통화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원하시는 상품을 판매자에게 보내주시면 그 금액에 대해서 환불처리를 해드리며,
            필요하신 상품을 새롭게 주문 넣어주셔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주문서가 있어야만 상품이 발송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전화상이나 게시판 글상으론
            바로 교환처리가 어려우니 꼭! 교환 원하실 때에도 필요하신 상품을 주문서를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 [취소/교환/반품/환불] 주문한 것을 취소 및 반품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에코팩토리는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 취소 >

            기본적으로 주문 취소는 배송진행 이전까지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일 오후3시)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재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1522-767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7일)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또는 일부 금액 취소의 경우 해당 금액을 적립금으로 드립니다.

            < 반품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아래 주소로 반품 사유서를 작성하여 반송해 주시면
            환불금액은 무통장일 경우 적립금 또는 통장 입금으로,
            신용카드의 경우 제품별 반품이 불가 해 취소 후 재결제 또는 적립금 환원으로
            차후 다른 상품 주문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불량 및 설명 또는 내용과 다른 경우가 아닌 고객님의 변심 또는 원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송주소 : 경기도 평택시 산단로 63-5 (모곡동)



            1. 제품의 반품/교환/환불을 원하실 경우 먼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포장 훼손,상품이 멸실,된 경우는 반품/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제품의 경우 개봉 후 정상환불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고객 부주의가 아닌 고장 또는 설명,
            내용과 제품이 다른 경우에는 100%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경우 제품을 그대로 동봉 후 겉에 다른 박스로 패킹을 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

            2. 상담 후 택배기사가 (1~3일 소요) 고객님 댁까지 방문하여 해당상품을 수거합니다.

            3. 출고 이후의 환불은 상품회수 후 이루어집니다.

          1 [취소/교환/반품/환불] 전자상거래 반품 관련 안내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반품사유 반품요청 기간
            구매자 단순변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비 부담)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전자제품의 경우 개봉 후 제품이상이 아닌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에코먼트
          대표자:
          신정은
          사업자등록안내:
          129-86-57701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7 경기 송탄 0091호
          개인정보취급관리자:
          강수진

          본사, 연구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415 유일빌딩 2층
          공장:
          경기도 평택시 산단로 63-5 (모곡동)
          물류센터:
          경기도 평택시 산단로 63-5 (모곡동)
          에스크로 가입사실확인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NHN KCP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코먼트. All Rights Reserved.

          에코팩토리 SNS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